자료제공 - 반지하게임즈


서울 2033으로 구글플레이 인디 페스티벌에서 탑3를 차지했던 반지하게임즈(공동대표 백승민, 이유원, 정윤지)는 6월 1일, 실시간 온라인 보드 게임 ‘도토리카’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하여 시작했다.

‘도토리카’는 서울 2033 개발진들의 역량을 총 집중하여 개발한 신작으로, 기존 보드게임들과는 다른 참신한 게임성과, 서울 2033 스토리 작가진들이 직접 만든 캐릭터들과 세계관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도토리카’는 짐승땅에서 4개의 동물 가문들이 도토리를 놓고 펼치는 카드 게임으로, 고양이, 오리너구리, 독수리 등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한다. 각각의 동물들은 서울 2033 스토리 작가진들이 정성 들여 만든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탄탄한 세계관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보여준다.

반지하게임즈는 이미 ‘서울 2033’과 ‘중고로운 평화나라’를 통해 독창적인 세계와 재미를 선보인 바 있으며, ‘도토리카’에서도 반지하게임즈만의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반지하게임즈 이유원 공동 대표는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존과 다른 참신한 보드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토리카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보상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