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4용으로 2021년 6월 24일 (목) 발매 예정인 액션 RPG ’성검전설 Legend of Mana’(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6월 10일 (목)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본 작품의 메인 비주얼 이미지가 삽입된 ‘오리지널 마그넷 북마크’를 증정한다.


◆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

패키지 버전 초회 생산판의 구매자에게는 ‘성검전설 Legend of Mana Remastered: The Soundtrack’에 수록된 음악(2곡)의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음악의 상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 패키지 버전 특전

패키지 버전에는 과거에 일본에서 발매된 원판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설명서 디자인을 본뜬 스티커가 동봉된다.


◆ 성검전설 Legend of Mana

1999년 해외에서 발매된 ‘성검전설’ 시리즈 4번째 작품인 ‘성검전설 Legend of Mana’가 그래픽 고해상도화, 배경, UI가 개선된 HD 리마스터판으로 발매된다. ‘성검전설 Legend of Mana’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파 딜의 세계를 모험하는 액션 RPG로, 그림책 같은 그래픽,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성검전설 시리즈의 테마인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가 펼쳐진다. 본 작품에서는 아티팩트라고 불리는 공예품을 지도 위에 놓으면 마을이나 숲, 사람들이 나타나서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랜드 메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한다.


◆ HD 리마스터

▼그래픽 고해상도화 - 배경 데이터, UI 일부분 재작업, HD 대응을 하여 더욱 아름답고 선명한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사운드 - HD 리마스터판에서는 일부를 제외한 BGM 들이 편곡되어 설정에서 편곡 버전 / 오리지널 버전을 바꿀 수 있다.

▼인카운터 OFF 기능 - 에너미와의 인카운터를 OFF로 할 수 있다.

▼갤러리 모드 / 뮤직 모드 - 오리지널 버전 발매 당시에 그려진 일러스트나, 게임의 BGM을 수록하여 옵션 메뉴에서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저장 기능 (자동 저장 / 어디서든 저장 가능) - HD 리마스터판은 자동 저장 기능에 대응하고 있으며, 옵션 메뉴에서 일부의 맵을 제외하고 어디서든 저장할 수 있다.

▼링링 랜드 - 미니 게임 링링 랜드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