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6월 한 달간 MSI B56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및 사용기를 작성하면 총 8만원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MSI B560 메인보드 6월 구매 이벤트’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MSI B560 게이밍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신청을 통해 4만원의 문화상품권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단, 대상 제품 확인 필수) 또한 사용기 이벤트의 경우, MSI B560 메인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기를 작성 시 문화상품권 4만원을 증정해 총 8만원의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 참가 방법 및 주의사항은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MSI가 진행하는 6월 메인보드 전체 이벤트 안내 역시 MSI 사용자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B560 메인보드는 MSI의 독자기술과 앞선 설계를 적용해 인텔 11세대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및 6레이어의 PCB 기판에 2온즈의 구리를 삽입해 MSI가 자랑하는 뛰어난 내구성도 확보했다. 또한 메모리 오버클럭 지원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MSI의 ‘DDR4 부스트’가 적용되었으며, 6GHz 대역폭을 지원하는 Wi-Fi 6E와 블루투스 5.2를 통해 무선 연결에 있어서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커뮤니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