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6월 MSI Z59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MSI Z590 메인보드 6월 구매 이벤트’와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 최대 9만원의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MSI Z590 메인보드 6월 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MSI Z590 게이밍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4만원을 증정한다. 사용기 이벤트는 MSI Z590 메인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양식에 맞게 사용기를 작성해 응모할 경우 문화상품권 4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추가 사용기 작성 시 스팀월렛 1만원을 증정하는 ‘MSI 메인보드 6월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최대 9만원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SI가 진행하는 6월 메인보드 전체 이벤트 안내 역시 MSI 공식 커뮤니티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Z590 메인보드는 MSI의 독자기술과 앞선 설계를 적용해 인텔 11세대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최소 6레이어의 PCB 기판에 2온즈의 구리를 삽입해 최고의 안정성과 퍼포먼스를 확보했다. 또한 PCI-E 슬롯 보호 솔루션인 ‘스틸아머’를 비롯해 대형 히트싱크, ‘M.2 쉴드 프로져’ 등 MSI가 자랑하는 내구성을 중시한 설계가 적용되었고, 6GHz 대역폭을 지원하는 Wi-Fi 6E와 블루투스 5.2를 통해 무선 연결에 있어서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