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틸시리즈


게이밍 및 e스포츠 주변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 Ehtisham Rabbani)가 프로 게이머들과 협업하여 공동 개발한 새로운 프라임(Prime) 시리즈의 출시를 발표했다.

본 제품은 대회용으로 제작돼 더 높은 성능으로 설계 및 디자인 됐으며, 오리지널 e스포츠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20년에 걸친 혁신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100명 이상의 세계 주요 프로 선수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라임 시리즈는 무엇보다 ‘승리’를 염두하여 세밀하게 설계됐으며, 불필요한 부가기능 보다는 성능에 집중하여 효율성을 높인것이 특징이다. 경주용 자동차로부터 영감을 받은 <프라임 시리즈>는 경량 유선형의 마우스 라인업과 최고의 기술과 혁신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아크티스(Arctis) 헤드셋>을 포함한다.

게임에서 승리와 패배는 단 몇 초로 결정된다. 프라임 라인업의 각 마우스에는 타사 제품보다 5배 긴 수명을 갖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옵티컬 마그네틱(Optical Magnetic)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빛의 힘을 활용해 초고속 반응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스티지 OM(Prestige OM) 스위치는 고속에서 작동하여 게이머가 항상 경쟁자보다 먼저 방아쇠를 당길 수 있게 한다.

클릭에서도 차이가 존재한다. 프리스티지 스위치는 가능한 가장 만족스럽고 깔끔한 클릭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마그네틱 코어를 사용한 프리스티지 스위치는 1억 번째의 클릭도 처음 누른 클릭처럼 깔끔한 느낌을 제공한다.

‘성능은 기본, 기능은 옵션’ 말 처럼, 스틸시리즈는 기본적인 성능을 토대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게이머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세 가지 옵션의 마우스 중 <프라임>, <프라임+>, <프라임 와이어리스>로 자신에게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 프라임(Prime) – 프로처럼 플레이하게 하는 마우스. 세계 주요 e스포츠 선수들과 공동 개발한 <프라임 마우스>는 게임 현장에서 검증된 마우스로, 강도 높은 플레이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량의 폼팩터 무게는 69g에 불과해 마우스를 들었을 때 손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고내구성 디자인은 극심한 마모를 견디며, 새로운 질감의 매트 마감은 그립이 미끄러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트루무브 프로(TrueMove Pro) 센서는 e스포츠 프로급 성능을 제공하며,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은 세팅 선택을 쉽게 만든다.

l 프라임 플러스(Prime+) –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고 프로처럼 플레이하게 하는 마우스. <프라임 플러스>는 실제 게임 현장에서 확인된 검증력, 고내구성 디자인, 새로운 질감의 매트 마감과 함께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요구하지 않는 완전한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경량의 폼팩터 무게는 71g이며, 트루무브 프로+ 센서는 e스포츠 프로급 성능과 리프트 거리(lift-off distance)를 감지하는 센서가 추가되어 있다.

l 프라임 와이어리스(Prime Wireless) – 자유롭게 무선으로 프로처럼 플레이하게 하는 마우스. <프라임 와이어리스>는 <프라임 마우스>와 동일하나 무선 형태라는 차이가 있다. 100시간 이상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고속 충전이 되는 동급 최고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무게는 80g에 불과하며, 모든 부품은 무선 게임을 위해 면밀하게 설계됐다. 트루무브 에어(TrueMove Air) 센서는 프로급 성능에 진정한 1:1 트래킹을 제공하며,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은 세팅 선택을 쉽게 만든다.

게임에서는 ‘승리’가 가장 중요한 만큼, 챔피언십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려면 모든 감각이 활발하게 작동해야 한다. 게이밍 오디오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아크티스(Arctis) 시리즈의 신제품 <아크티스 프라임 (Arctis Prime)>은 아크티스의 시그니처 하이파이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한 경량 고성능 헤드셋이라는 강점이 있다.

l 아크티스 프라임(Arctis Prime) – e-스포츠 챔피언십 우승자들과 공동 개발한 <아크티스 프라임 헤드셋>은 배경 소음을 없애는 새로운 소음 차단 모조가죽 이어쿠션을 갖추고 있으며, 하이파이 오디오는 최강도의 게임플레이 중 최대로 디테일하게 분리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크티스 프라임 헤드셋>은 경량의 내구성 높은 금속재로 제작되었으며,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디스코드(Discord) 인증 마이크, 분리형 3.5mm 단자 케이블이 특징이다. 또한, 헤드셋에서 바로 음량과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는 FaZe Clan, Red Bull OG, SpaceStation, Heroic, Enlife 등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팀 및 인플루언서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프라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스틸시리즈는 프라임 컵(Prime Cup)을 기획하고 있으며, 스틸시리즈 패밀리 출신의 정상급 프로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프라임 컵은 새로운 PUB 토너먼트 대회로 2021년 6월 Twitch.TV/SteelSeries 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프로의 튜토리얼, 하이라이트 등과 같은 새로운 시리즈의 스페셜 컨텐츠들 역시 @SteelSerie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라임 시리즈>는 국내독점수입사인 이도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이밍 마우스 <프라임>, <프라임+>,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프라임 (Arctis Prime)>은6월 구매 가능하며, 게이밍 마우스 <프라임 와이어리스>는 7월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