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애니맥스 플러스 트위터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하, 코노스바)'의 더빙 현장을 직접 공개했다. 『인턴 오쿤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더빙 현장 - 1탄』으로 공개된 이번 더빙 현장에서는 카즈마 역을 맡은 '최승훈' 성우와 메구밍 역을 맡은 '김예림' 성우의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다.

코노스바 애니메이션 더빙은 넥슨이 출시 준비를 하고 있는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넥슨과 애니맥스 코리아는 해당 더빙판을 공동 제작한다고 4월 30일에 밝힌 적이 있기 때문. 이번 더빙판에는 최승훈 성우, 김예림 성우를 포함해 '김채하' 성우 (다크니스 역), '김율' 성우 (아쿠아 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짐승의 길', '전투원, 파견합니다!'를 집필한 작가 '아카츠키 나츠메'의 메이저 데뷔작으로 수많은 오타쿠들을 사로잡았던 코미디 소설이다. 이 원작을 바탕으로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가 개발되었고, 향후 넥슨에서 한국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상 제목에 '1탄'이라고 쓰여짐에 따라 더빙 현장 공개는 향후 더 공개될 수 있어 보인다. 코노스바 모바일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트위터에서, 코노스바 더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플러스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