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라이빗 디비전


금일(14일) 슈퍼자이언트 게임즈와 프라이빗 디비전은 올해의 게임 어워드를 50번 이상 수상한 '하데스'를 오는 8월13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데스'는 이전 세대 및 차세대 PlayStation 및 Xbox 콘솔은 디지털 버전으로,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는 실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추가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된PlayStation실물 버전의 하데스는 프라이빗 디비전 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매장에서 권장 소매가 약 33,000원에 지금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하데스' PlayStation 실물 에디션에는 게임 아트 디렉터인 젠 지(Jen Zee)의 아트워크가 담긴 책자와 사운드트랙 교환 코드가 들어 있다. 또한, 리테일 카피 초판본은 커버 아트가 금속 포일로 정교하게 구현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버전 '하데스'는 4K 60FPS를 지원하며, PlayStation 4 및 Xbox One 버전은 1080p 60FPS를 지원한다. 한편, PlayStation 5 버전에서는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향상된 컨트롤러 진동 및 조명 기능을 지원해 색다른 감각을 안겨줄 예정이다.

'하데스' PlayStation 4 버전은 실물 버전과 디지털 버전 모두 PlayStation 5 디지털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하데스'의 Xbox 버전은 스마트 딜리버리를 통해 Xbox One 타이틀과 Xbox Series X|S 타이틀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