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닉 컬러즈 얼티밋' 플레이 영상
(출처: 유튜브 'GamesRadar' 채널)

이번 E3 2021 퓨처 게임즈 쇼에서 주식회사 세가(SEGA)가 ‘소닉 컬러즈 얼티밋’의 일부 플레이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는 미국 비디오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북미 최대 전자오락 박람회로 올해 전시에는 Xbox∙닌텐도∙유비소프트 등 글로벌 게임 제조 및 개발 업체 50여 곳이 참여해 12일(현지시각)부터 4일간 열린다.

플레이 영상은 지난 2010년에 출시된 ‘소닉 컬러즈’ 리마스터 버전의 ‘소닉 컬러즈 얼티밋’ 트로피칼 리조트 구간을 질주하는 소닉의 영상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독특하게도 소닉이 리조트로 돌진하기 전까지는 2D 고정 시점으로 연출이 되지만 무너지는 다리와 롤러코스터 레일 부분에서는 2.5D로 적용이 되며 마지막에는 완전한 3D 시점으로 소닉이 빠르게 지나가는 모습을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다.

지난 ‘소닉 컬러즈’은 닌텐도 Wii 전용 타이틀이었지만 이번 9월 9일(한국 기준)에 출시 예정인 ‘소닉 컬러즈 얼티밋’은 PC, PS4, XBOX ONE과 닌텐도 스위치에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지난달에 SEGA는 Sonic Generation 팀이 새로운 타이틀을 2022년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