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6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콘텐츠가 종료됐다.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고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은 튼튼, 패션, 고양이젤리, 병아리, 트망메리호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다.

보루타 순위권은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튼튼/패션/트망메리호이며 길티네 레이드 순위권은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튼튼/패션이다. 주보레에서 가장 높은 딜량을 뽑은 계열은 103억을 달성한 위저드 계열이며 아처 계열은 최고 102억에 머물렀다.

6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트오세팩토리까지 4개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 2개, 비나리 길드가 1개 확보했고 챌린저스 리그는 카오스 길드가 거점 2개,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1개를 가져갔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고양이젤리, 병아리, 트망메리호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튼튼은 챔피언스 리그 게나르와 수로교를 먹었고 패션은 아렐르노를 가져갔다. 고양이젤리는 챌린저스 리그 누오로딘을 차지했고, 병아리는 스벤티마스, 트망메리호는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트오세팩토리, 튼튼/패션/트망메리호/고양이젤리/병아리 순서로 순위가 매겨졌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ANiMA, 튼튼/패션까지 순위가 기록됐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7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다시 도하매와 바펜마의 구도로 이어졌다. 바이보라 서버는 1, 3위가 도하매, 2위가 바펜마이며 아우슈리네 서버는 1~2위가 도하매, 3위가 바펜마 트리다. 위저드 계열은 워섀보, 소네페, 파엘도로 나뉘었는데 바이보라 서버는 워섀보/파엘도/소네페 트리 순서대로 순위가 이어졌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워섀보 트리가 1~2위 소네페 트리가 3위로 마감됐다.

아처 계열으 레압감 트리는 두 서버 모두 인기가 많다. 다만 아우슈리네 서버만 레압감이 아닌 레메감 트리가 3위를 차지했다. 클레릭 계열은 두 서버 트리 순위가 같은데, 크인질이 1위이며 크크플 트리가 2~3위다. 마지막 스카우트 계열은 어로클이 1위이며, 바이보라 서버는 2~3위가 불셰클 트리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74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마르녹스, 곤충형/불/가죽

이번 74회자 보스는 마군주 마르녹스다. 곤충형에 불속성, 가죽 방어이며 마당 고원 맵에서 전투를 펼친다. 아이스월과 브레스 패턴이 보함됐고, 과부하와 고뇌의 룬, 일반 공격 특화가 적용된 상태다. 고노의룬이 아이스월 근처에 생성되면 골치 아플 듯 하다.

1등 보상은 골드 트로피 마군주 마르녹스, 마르녹스 등 장식, 칭호 Implacable Claw다. 2위~5위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마르녹스, 마르녹스 등 장식이며 6위부터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마르녹스를 받을 수 있다.


▲ 주간 보스 패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