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컴파일하트(Compile Heart)의 미소녀 RPG ‘용의 별 바르니르(Dragon Star Varnir)’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일반판(소비자가격 62,000원) 및 한정판(소비자가격 79,800원) 패키지를 오는 8월 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6월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용의 별 바르니르'의 무대가 되는 세계 '바넬리아'에서는 저주받은 존재로서 박해받으며 변방의 숲에서 숨어사는 '마녀'와 인간을 습격하는 '용'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마녀를 사냥하는 자들과 용을 사냥하는 자, 여기에 그들을 둘러싼 각 세력 간의 패권 다툼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려 나가게 된다.


■ 게임 특징

■시점 변경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 – 전투 화면에서의 시점 조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전투 중에 시각적인 만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각성 시스템 – 전투 중 각성을 통해 캐릭터들의 숨겨진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체력을 회복하고 능력을 강화하며 특수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애니메이션 풍 연출과 스토리 – 독특한 세계관과 여러 개의 서로 다른 구성으로 만들어진 흥미진진한 스토리.
■육성과 호감도 시스템 -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획득한 아이템은 모험의 거점인 ‘마녀의 둥지’에서 마녀에게 선물하는 것이 가능하다. 선물을 통해 여성 캐릭터들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으며, 호감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용의 별 바르니르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한정판) 구성
용의 별 바르니르 게임 본편
용의 별 바르니르 한정판 박스
용의 별 바르니르 캐릭터 “미네사” 아크릴 스탠드 (16cm X 10cm)
용의 별 바르니르 아시아 한정 샤워 커튼 (180cm X 120cm)
용의 별 바르니르 투명 캐릭터 카드(4장)

용의 별 바르니르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일반판) 예약 특전
용의 별 바르니르 투명 캐릭터 카드(4장)

‘용의 별 바르니르’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