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볼 안의 원숭이를 조작하여 골인하는 캐주얼 게임의 정석 '슈퍼 몽키 볼'이 20주년 기념 시리즈인 최신작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를 PlayStation®4,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PC(Steam)판으로 2021년 10월 7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은 '슈퍼 몽키 볼' 시리즈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3종 타이틀을 베이스로 한 풀 리메이크. 메인 게임만 300개 이상의 최다 스테이지를 수록하였으며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 게임도 12종류가 수록되어 있다. 그 밖에도 "퍼펙트"한 내용을 가득 담아 선사할 예정이다.


■ 최다 300 스테이지 이상 수록으로 대만족할 수 있는 볼륨


시리즈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슈퍼 몽키 볼' '슈퍼 몽키 볼2' '슈퍼 몽키볼 디럭스'의 3 타이틀을 모아 풀 리메이크! 스토리 모드 100 스테이지와 함께 도전 모드 248 스테이지를 탑재! 시리즈 최다 300 스테이지 이상의 볼륨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도 다크 바나나 모드와 역주행 모드 등 오리지널판에는 없었던 신규 모드도 추가되었다. 또한, 향상된 카메라 조작성과 보조 모드를 추가하여 더욱 플레이하기 쉬워진 높은 품질로 등장한다!


■ 퍼펙트한 가격으로 영원히 &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인 게임 이외에도 레이스와 테니스, 풋살 등 최대 4명이서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 12종을 수록! 전작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의 파티 게임에서 질과 양을 모두 파워 업하여 파티 게임만으로 언제까지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더욱 진화한 네트워크 랭킹도 탑재! 메인 게임에 이어 파티 게임도 랭킹에 대응한다. 세계 최고를 노리자!


■ 원숭이를 꾸며서 나만의 원숭이로 굴려보자!


시리즈 최초 캐릭터 꾸미기 기능 탑재! 100종류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을 수록하여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자신만의 원숭이를 코디네이트 해 보자.


■ 추가로, 초특가 상품 '디지털 디럭스'도 등장!

게임 본편과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를 동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