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LCK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 8일 차 일정 농심 레드포스와 젠지 e스포츠의 1세트 경기는 젠지 e스포츠가 승리했다. 돌진 조합의 장점을 살려 상대 포킹 조합을 부러뜨렸다.

젠지 e스포츠가 봇 라인 갱킹을 통해 상대 봇 듀오를 잡아내면서 이득을 봤다. '클리드' 김태민은 이 교전에서 킬을 가져갔고, 연달은 갱킹으로 탑 비에고까지 한 번 더 잡아내면서 3킬로 크게 성장했다. 11분에 코어템을 뽑은 '클리드'는 캐리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드래곤 스택도 두 개를 쌓아 여러모로 젠지 e스포츠의 경기 운영이 편한 흐름이었다.

젠지 e스포츠가 4,000 골드를 앞선 상황에서 세 번째 드래곤을 두고 한타가 열렸다. 젠지 e스포츠가 분명 유리한 상황에서 사고가 터졌다. 먼저 싸움을 걸었던 '비디디'의 세트가 예상보다 빠른 시간에 죽었고, 양 팀이 섞여 난전이 벌어졌다. 이는 비에고가 가장 좋아할 만한 상황이었고 '리치'는 이 교전에서만 3킬을 챙기며 비에고 픽의 이유를 보여줬다.

비에고의 성장은 의미 있었지만, 판을 깔아줄 포킹 챔피언들은 화력이 부족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세 번째 드래곤에서 교전을 열어봤으나 조이와 바루스의 화력이 부족해 원하는 저지력이 나오지 않았다. 젠지 e스포츠 드래곤의 영혼이 걸린 한타에서 난전을 유도해 한타에 대승을 거뒀고 바론 버프까지 챙겼다. 젠지 e스포츠는 바론 버프와 함께 넥서스를 파괴하고 1세트에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