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주)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개발하고 서비스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6월 23일 서버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MMORPG이며
서버 개편을 진행함으로써 신규 서버의 정착 및 육성을 위한 아이템 및 스페셜버프 지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서버이외에도 기존 서버의 개편도 진행된다. 기존 서버였던 ‘아그나스 와 자미누스’가 통합 개편되어 보다 적극적인 플레이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라 밝혔다.

밸로프는 서버 개편 및 신규 서버 오픈에 따라 쿠폰도 개편되었으며 기존 쿠폰을 통하여 얻을 수 있던 빛의 성장형 장비(유저 레벨 업 시 장비도 같이 성장)를 퀘스트 진행 시 획득 할 수 있게 변경하고, 캐릭터 슬롯을 기존 5개에서 9개로 확장하여 기존 서버에 캐릭터를 모두 생성한 유저들 또한 신규 서버 및 기존 서버에 캐릭터 생성 및 육성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다 전했다.

한편 밸로프는 기존 시스템 개선 및 컨텐츠 업데이트도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인벤토리의 확장 및 새로운 레이드 및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