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2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영웅 성장 및 재화 전면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개편 업데이트로 ‘그랜드체이스’에서는 기존 영웅 성장 방식과 성장 재화, 콘텐츠 및 보상 개편을 통해 성장 난이도 개선이 진행, 영웅 성장과 관련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영웅 성장 단계 중 강화를 제거한 기능을 추가해 ‘체이서’ 및 ‘영혼 각인’ 개방 시기가 앞당겨졌다. 동시에 전승 기능이 제거되는 대신 영웅 성장 단계별로 핵심 재화가 분리돼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졌다.

또한, 핵심 주화를 콘텐츠에서 직관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해 콘텐츠 플레이와 동시에 영웅 성장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였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퀘스트 초기화 및 보상 변경, 월드5~9 미션 초기화가 진행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핫타임 효과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그랜드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2주간 출석과 미션을 통해 개편된 성장 재화와 ‘SS 5성 영웅 소환권’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린’과 ‘루퍼스’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영혼 각인 이벤트를 통해 ‘영혼의 정수’와 ‘각성 큐브’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

‘그랜드체이스’의 영웅 성장 및 재화 개편 내용과 영혼 각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