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온라인으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 6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4경기에 나선 한화생명e스포츠가 포킹 조합의 힘을 앞세워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소중한 첫 승을 챙겼다.

두 팀은 한동안 조용한 라인전을 이어갔다. 각 라이너끼리 딜 교환은 몇 차례 있었으나 이렇다 할 큰 사고는 없었다. 농심 레드포스가 CS 우위를 보였지만 한화생명e스포츠는 첫 번째 전령을 통해 글로벌 골드를 맞췄다. 드래곤도 한 마리씩 나눠가진 상태에서 경기는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긴 균형이 깨진 분수령은 세 번째 드래곤을 둔 정면 한타였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확실한 점사로 '주한' 이주한의 신 짜오와 '든든' 박근우의 나르를 연달아 잘랐고, 퇴각하는 패잔병들을 추격해 일방적으로 4킬을 올렸다. 포킹 조합을 택했던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 번 우위를 점하자 순조롭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교전 승리도, 바론도 모두 한화생명e스포츠의 것이었다.

폭발적으로 성장한 조이-이즈리얼의 무한 폭격에 농심 레드포스는 함부로 움직이지도 못했다. 두 번째 바론을 처치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바다의 영혼 획득을 위해 드래곤 쪽으로 이동하자 농심 레드포스가 어쩔 수 없이 교전을 걸었다. 이미 벌어질 대로 벌어진 성장 차이에 근접전에서도 힘싸움이 전혀 성립하지 않았고, 한화생명e스포츠가 시원하게 농심 레드포스를 쓸어내고 넥서스까지 파괴했다.


출처 : LCK 챌린저스 리그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