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락스타게임즈 ]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다양한 현상금 사냥꾼 임무에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주 모든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 임무에서 표적을 전달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가 지급된다.

또한 갱단으로 유랑 모드 임무, 유랑 모드 이벤트, 현상금 임무를 플레이하면 10%의 추가 XP를 획득할 수 있고, 2천 캐릭터 XP가 포함된 보상 2개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낮은 명예를 달성하면 검은색 주름 잡힌 반다나를 선물하며, 수월한 개척지 이동을 위해 모든 빠른 이동 비용과 정규 갱단 창설 비용이 면제된다.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은 금괴 5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구입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를 3회 완수하고 금괴 5개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상금 사냥꾼 및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의 모든 장식 직업 아이템과 강화된 올가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그리고 다른 직업의 복장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총포상의 모든 피스톨과 황야 장비점의 모든 아이템을 40%, 마구간의 전투마와 해리엇 대븐포트의 모든 강장제를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