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빌리빌리 ]


빌리빌리(BILIBILI)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의 정식 출시 한 달을 기념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운영으로 호평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파이널기어’는 이번 론칭 한 달 기념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SSR 등급 개조 카드 ▲고급 파일럿 소환권 ▲장비 가속 장치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7일 동안 매일 로그인을 완료하면 ‘해변 모델 PN72 야쿠미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캐릭터 뽑기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론칭 한 달을 기념하여 4종 전용기 선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알렉사 전용기- 변형자, 파비아 전용기 - 다크스타, 코바야시 단고 전용기- 궁극의 오의, 스노위 전용기- 빅볼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기어’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파츠를 조립해 나만의 메카닉을 제작하는 모바일 RPG로, 국내 누적 다운로드 수 70만 건을 돌파하며 불모지였던 메카닉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 대작들의 출시 속에서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5위를 기록하는 등 미소녀 게임의 저력을 보여주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파이널기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