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희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격투 게임 시리즈 '멜티블러드'의 신작,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가 오는 9월 30일 출시된다.

타입문은 오늘(23일), 자사 IP 기반의 게임의 최신 정보를 발표하는 타입문 타임즈 특별방송 제 3탄을 진행했다. 히스이 역을 맡은 성우 이치노세 카나, 코하쿠 역을 맡은 쿠와하라 유우키가 진행을 맡은 이번 방송에서는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에 참전이 결정된 히스이와 코하쿠에 대한 정보 및 출시일이 공개됐다.

히스이, 코하쿠는 월희에서 등장 인물들로, 토오노 가에서 일하는 쌍둥이 자매다. 과묵하고 서양식 메이드복을 입은 쪽이 동생 히스이, 기모노 위에 에이프런을 걸친 쪽이 언니 코하쿠로, 저번에 공개된 주연 캐릭터 4인과 함께 히스이, 코하쿠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공개와 함께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의 출시일 및 한정판 패키지 관련 정보가 공개됐다. 한정판은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 패키지와 타케우치 타카시가 직접 디자인한 아트박스, 비주얼 및 설정이 담긴 자료집 및 사운드 컬렉션 앨범으로 구성됐다. 한정판은 디지털로도 출시할 예정이며, 디지털 버전에서는 게임의 디지털 버전과 자료집과 사운드 트랙을 하나의 디지털 버전으로 담은 아카이브로 구성된다.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는 오는 9월 30일 PS4,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PC로 출시되며 패키지 버전은 PS4, 닌텐도 스위치로만 판매한다. 크로스플랫폼 대전은 대응하지 않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