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현재 판매 중인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업데이트 데이터에 관한 '프로듀서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타케무라 프로듀서는 대응이 늦어져 죄송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요청했던 메이커의 사양 변경이 변경됐다. 이제 플레이어는 모드 메이커에서 동일 아이템을 연속으로 최대 10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아이템을 즉시 꺼내고 제작 도중 재료를 보충할 수도 있게 됐다.

또한 캐릭터들의 식사 연출이 수정되었으며, 연애 후보 주민과 대화시 친밀도가 표시되도록 변경됐다. 실내에서 밖으로 나갈때 표시되는 A 버튼의 조작도 삭제되며 한층 이동이 편리해졌고, 일부 주민의 평상시 대화가 수정되고 몇가지 대사들이 추가됐다.


한편 세가는 유료 추가 콘텐츠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의 제4탄 추가 콘텐츠인 연애 후보 팩 '붉은 땅의 오아시스'를 오늘부터 배포한다. 연애 후보 팩 '붉은 땅의 오아시스'에서는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의 연애 후보 레거와 아이리스를 포함한 4명의 주민들이 새로운 지역 '붉은 땅의 오아시스'로 이주해 온다.

이후 아래는 금일(24일) 공지된 업데이트 내용의 전문이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프로듀서 메시지 네 번째

목장주 여러분,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플레이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서 타케무라입니다. 대응이 늦어진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은 업데이트 데이터 Ver.1.0.5 배포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데이터 Ver.1.0.5' 배포 안내

【'업데이트 데이터 Ver.1.0.5' 내용】

- 각종 메이커의 사양 변경으로 편의성을 향상
- 평행으로 이동하는 조작을 추가
- 연애 후보 주민과 대화 시 친밀도를 표시
- 일부 매끄럽지 않은 움직임을 경감 대응
- 실내에서 밖으로 나갈 때 표시되는 A 버튼 조작을 삭제
- 일부 요리의 소요 시간을 조정
- 일부 주민의 평상시 대화를 수정 및 추가
- 선물/고백/프로포즈를 하루에 여러 번 실행했을 때의 연출 변경
- 식사 연출을 수정

※ 새롭게 추가된 조작 등의 상세 내용은 별도 업데이트 데이터 배포에 관한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메이커의 사양 변경'을 비롯하여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요소를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연출면 또한 '주민의 평상시 대화 텍스트의 수정 및 추가', 그리고 '식사 시, 주문한 요리가 테이블에 나열되는 연출' 등을 수정하였습니다.

●향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진척과 보고

다음 업데이트는 아래 내용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데이터 Ver.1.0.6' 대응 예정 내용】
- 혼자서 에그 페스티벌에 참가했을 때의 이벤트 조정
- 동물 등의 이름 변경 기능을 추가
- 기타 오류 수정

Ver.1.0.6 이후에도 계속하여 업데이트를 예정 중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잘 부탁드립니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프로듀서 타케무라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