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슨 ]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여름 업데이트 기념 ‘카야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은 7, 8월 두 달에 걸쳐 열리는 여름 업데이트 기념 ‘카야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6월 24일부터 7월 1일 오전 10시까지 1차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유니크 해독기’가 담긴 쿠폰을 얻을 수 있고, 1차 업데이트 기간(7월 1일~14일) 게임에 접속하면 특수탄을 추가로 받는다. 특수탄은 7월 1일 도입되는 초월 무기 ‘매그넘 슈터’를 얻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

또 7월 1일과 15일에 2~3차 사전예약 보상을 각각 공개하고, 1~3차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넥슨은 7월 1일까지 여름 맞이 특별 보상 지급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특정 플레이 타임을 달성하면 ‘초월 해독기’, ‘유니크 해독기’ 등 보상을 얻고, 스페셜 미션 완료 시 ‘헌터킬러 X-12(무제한)’, ‘건부스트 파츠(티어6)’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7월 15일까지 게임 진입 화면에서 지정된 문구를 입력하면 ‘매그넘 런처’, ‘X-TRACKER’, ‘트리티니 크레네이드‘,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등 무기가 담긴 초월 라이프 무기 상자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카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월 무기 ‘매그넘 슈터’를 주제로 한 웹툰도 공개했다. 1차 사전예약 보상인 특수탄을 모은 이용자는 7월 1일 업데이트 적용 후 강력한 미사일을 발사하는 ‘매그넘 슈터(무제한)’를 얻을 수 있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