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는 주식회사 Furyu(본사: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 미시마 타카시)가 개발하는 Nintendo Switch™/PlayStation®5/PlayStation®4 용
소프트웨어인 '모나크/Monark' 의 번체중문 버전, 간체중문 버전, 한국어 버전을 일본과 동일하게
2021년 10월 14일(목)에 아시아 지역에도 발매한다.

모나키는 불가사의한 역장으로 인해 바깥세상과 고립된 '신미카도 학원'에서 'EGO(에고)'로 이능을 발휘하는 7명의 악마 계약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광기, 이상, 폭력, 불합리에 저항하기 위해 '허식의 권능'을 손에 넣고 이상사태를 해결하기 위한 진학생회의 부회장으로서 4명의 후보중 한 명의 버디를 선택하여 저항하게 된다.

모나키는 프리 무브 턴제 커맨드 배틀을 채용했다. 플레이어는 배후에서 가하는 공격이나 주위의 아군과의 연계 공격, 아군과 적의 위치를 항상 의식하는 상황 판단이 필요하다. 플레이 도중 안개 속에서는 이세계와 통하는 착신을 받을 수 있다. 학원을 이렇게 만든 원흉을 쓰러뜨리고 이상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착신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안개 속을 탐색해야 한다.

플레이어의 욕구치는 7개의 축으로 나타나며, 각 요소들은 오만, 분노, 질투, 색욕, 탐욕, 폭식, 태만으로 구성됐다. 스토리 진척에 따라 제시되는 진단 등에 대한 당신의 대답에 따라, 상승하는 수치가 큰 폭으로 변화한다. 당신의 'EGO'가 어떻게 변화할지는 당신의 에고에 달렸다.

또한 사역할 수 있는 악마, '권속'. 일곱 속성의 권속 중 플레이어의 에고를 반영한 '권속'부터 차례로 사역할 수 있게 된다. '권속'은 외관이나 목소리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에고의 힘에 비례해 장비 강화의 폭이 넓어진다.

10월 14일 출시 예정인 '모나크'는 초회 구입 특전으로 주인공의 의상 2개, 한정 장비 2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수량 한정 BOX는 Sobin 신작 일러스트 호화 박스를 채용하여, 일러스트레이터 및 디렉터 등 제작자의 코멘트가 실린 80P 분량의 특제 아트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페셜 사운드 트랙 앨범CD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