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넷이즈 게임즈 ]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우주 소재의 모바일 전략게임 ‘인피니트 라그랑주(INFINITE LAGRANCE)’의 글로벌 동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앱 마켓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인피니트 라그랑주’는 우주 항해 시대에 거대한 교통 시스템인 ‘라그랑주’의 힘을 빌어 은하계의 3분의 1에 달하는 구역에 많은 이들이 발자취를 남겼고, 여러 가지의 방법으로 생존과 발전을 이룩하고 있는 각 세력들은 ‘라그랑주’ 시스템을 손에 넣으려고 경쟁을 벌인다는 세계관으로부터 시작한다.

이용자는 ‘인피니트 라그랑주’ 내에서 한 세력의 지휘관으로서 함대를 편성해, 미지의 항성계를 개척하면서 벌어지는 협력과 경쟁, 분쟁과 전투 등을 마주하게 된다.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과 근거리 및 다각도에서 보는 전투 화면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협력과 충돌이 끝없이 반복되는 이 게임에서는 연합을 설립하거나 가입하여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싸우는 것 또한 중요하다. 점유지를 개척하여 연합의 신념을 각지로 전파하여 협상과 발전, 또는 시기와 분열, 외교 등을 통해 이용자는 역동적인 우주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기지를 건설해 은하계를 개척하거나, 자원을 채굴하여 운송하거나 약탈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광활한 미지를 탐색해 비밀을 밝히거나, 전용 함선 커스터마이징, 전략적인 함대 배치, 연구를 통한 무기 강화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트 라그랑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