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아레나 7종을 추가하고 오는 30일까지 세 배의 보너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도시 곳곳의 악명 높은 랜드마크를 무대로 한 7종의 신규 아레나가 추가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데드라인을 플레이하고, 이동 수단 쇼타로를 구입하면 로그인 후 72시간 이내로 75만 GTA 달러를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슈퍼 요트 생활 임무 6가지를 수행하면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항공 수송 패키지 판매임무와 에스코트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해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버킹엄 티셔츠를 무료로 선물하며, 다이아몬드 카지노 바와 뮤직 로커에서 모든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갤럭시 슈퍼 요트와 업그레이드 및 개조 비용 그리고 모든 격납고를 최대 50%, 그리고 모든 데드라인 복장이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버킹엄 룩소르, 버킹엄 룩소르 디럭스, 버킹엄 스위프트, 버킹엄 슈퍼볼리토, 갈리밴터 볼러 LE 등의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40% 할인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