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쿠로 게임 ]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2차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당초 4,000명의 모집 인원을 목표로 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에는 6,700여명의 인원이 참여 신청을 했다. 이는 목표 모집 인원을 훨씬 넘어선 것으로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게임임을 입증했다. CBT 참여 이용자는 이전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며, CBT 기간 중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인게임 우편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2차 CBT에서는 메인 스토리 1~8챕터까지 히든 스토리를 포함해 모든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여기에 더해 더 많은 캐릭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5개 외전 챕터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의식 구조전, 분쟁 구역 등 현재까지의 모든 플레이 시스템을 오픈해 2차 CBT 참여 이용자 입장에서 모두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멸망 위기에 빠진 세기말 스토리 배경의 SF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이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정교한 3D 캐릭터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콘솔 게임급 RPG 요소와 짜릿한 타격감의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시 기본 공격을 통해 적색, 청색, 황색으로 나뉘는 스킬볼을 랜덤으로 획득해 다양한 공격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3체인 시스템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고유 전투 시스템이다. 같은 색상의 연속된 스킬볼을 사용하여 1체인, 2체인, 3체인 효과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스킬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며, 3체인을 완성하면 각각의 강력한 QTE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적의 공격에 피격당하기 직전에 회피를 사용해 초산 공간 진입 후 스킬볼 개수에 상관없이 3체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지만, 무한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3체인 공격과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추가로, 구조체는 적에게 대미지를 입혀, 충분한 에너지를 축적하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사용해 더욱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이용자는 고유 전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독창적인 세계관 속에서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면서 나오는 재화를 이용해 B급 캐릭터라도 최고 등급까지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기숙사 시스템 등을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자의 개성이 담겨있는 의식을 장착하여 더 강력한 구조체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조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를 시작했다”라며, “항상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한국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CBT 기간 중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지금보다 더 나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적극적인 의견과 많은 응원도 함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서버에서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는 정식 오픈 후에 5종의 S급 구조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인원의 사전예약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필수 아이템은 물론 ‘한정의식-후루루’, ‘쿠로 가구 세트’ 등부터 최대 ‘루시아·홍련 새벽녘 코딩’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특별히 한국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 서버 한정의식 ‘루시아·피크닉’을 사전 예약 70만 달성 추가 보상으로 준비했다.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구글 기프트카드 역시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 루시아·여명 아크릴 스탠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 SNS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