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텐센트게임즈 ]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글로벌 유저 가입자 수가 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백야극광’은 지난 17일 정식 서비스된 모바일 게임으로, 한국, 북미,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글로벌 동시 출시 8일 만에 유저 5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출시 3일 만에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 달성에 이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게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즘 및 코스튬을 구매하거나 스타 마커와 교환할 수 있는 루맘버 1,000개를 게임 내 우편을 통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선물은 6월 25일 목요일 오후 18시부터 7월1일 오후 18시까지 수령 가능하다.

한편, 백야극광은 아스트라 대륙에서 오로리안(캐릭터)와 암귀(적)의 대립 속에서 ‘콜로서스’라 불리는 미궁 속에서 깨어난 주인공이 오로리안과 함께 희망을 찾아 떠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물, 불, 숲, 번개 등 속성에 따라 한 붓 그리기 방식으로 전개되며, 블록을 최대 15개까지 연결해 극광연쇄 스킬을 이끌어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