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 ]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The Walking Dead : Survivors)’의 홍보모델 컨셉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속 인물들은 유튜브 웹예능 ‘머니게임’의 출연진 5인이다. 거침없는 말솜씨로 인기를 얻어 단시간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달성한 ‘논리왕전기’, 쇼미더머니9에도 출연한 랩퍼 ‘가오가이’, 머니게임의 이슈메이커 ‘육지담’, 머니게임으로 연인이 된 ‘산범&공혁준’ 커플은 돈을 두고 경쟁했던 ‘머니게임’ 속 이미지를 ‘생존게임’으로 이입시켜 게임을 알려갈 계획이다.

이들이 출연했던 ‘머니게임’은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유튜브 예능으로, 각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숱한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선정되는가 하면, 한편의 영상 조회수가 880만을 넘기는 등 많은 이슈를 낳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들 외에도 메인 홍보모델로 배우 이경영을 선정한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동명의 인기 드라마에서 등장한 릭, 미숀, 니건, 글렌 등의 주인공과 워커 무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워커 무리로부터 살아남으면서도 또 다른 인간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이 게임에서는 몰려오는 워커들을 막고 기지를 방어하는 좀비 디펜스 모드부터 클랜과 협동하여 기지를 건설하거나, 생존을 위한 탐험에 오르고, 차량 개조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쟁에 대비하는 등의 콘텐츠를 통해 생존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전력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릭 조각 50개, 다이아몬드 1,0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 S21 (1명), 갤럭시 버즈 프로 (1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 200개, 고급 모집권 1개, 일반 모집권 3개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