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컴투스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길 수 있는 축구 카드 RPG로, 판타지적인 스토리 배경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또한, 실제 축구와 같은 경기 룰에 적용될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짜릿한 실시간 대결의 묘미까지 선사한다.

컴투스는 지난 7년간 ‘사커스피리츠’를 애용해온 유저들을 위해 신규 콘텐츠 및 전설 선수를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 층 더 강화했다.

먼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선수들의 능력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 아카이브’가 새롭게 도입됐다. ‘갤럭시 아카이브’는 선수들의 각 콘텐츠별 사용 빈도와 승률, 밴률 등에 대한 통계를 내 순위를 매기는 시스템으로, 이를 토대로 유저들이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전략적인 덱 구성이 가능하다.

강력한 공격형 포지션의 신규 전설 선수 ‘벨라’도 함께 추가됐다. ‘벨라’는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버프 스킬과 함께 자신의 돌파력까지 일시적으로 증강시킬 수 있는 능력까지 탑재해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호하는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할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장비인 ‘레전드 스톤’을 비롯 ‘L 프리즘 스피리얼’, ‘옵션 홀드권’ 등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보상을 지급받게 되며, 이와 더불어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스킨과 배경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뽑기’의 기회를 매일 11회씩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occerspiri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