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컴파일하트와 전격문고가 협력 개발하고 저스트단 인터네셔널이 퍼블리싱하는 수수께끼×패닉×액티브3D던전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2일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6월 25일부터 일반판 및 한정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핑크빛으로 물드는 피투성이 배틀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눈 최대 5명의 혈식소녀와 주인공을 이용하여 행동 순서에 맞춰 싸우는 커맨드 배틀 시스템을 채용했다. 적의 약점을 찌르거나, 오버킬 등으로 처치하면 대량의 피분수가 솟구치며, 이 '혈액'을 혈식소녀가 뒤집어쓰게 되면 전투가 보다 격렬해진다.

혈식소녀들이 피를 뒤집어쓰면 자동으로 광기의 「제노사이드 모드」로 변화하며, 평소와 달리 혈식소녀들이 힘을 개방해서, 모든 스테이터스가 상승한다. 추가로 한정필살기 「제노사이드 스킬」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투 중 「핥는다」를 선택하여, 피에 젖은 동료의 피를 핥아내면 「혼혈 스킬」이 발동한다. 혼혈 스킬은 회복과 강화 등에 중점을 둔 효과가 발동하며, 전투에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다. 이렇게 '혈액'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전투의 향방이 결정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에는 「신옥탑 메리스켈터」및 「신옥탑 메리스켈터 2」의 스토리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BEFORE STORY」 모드가 탑재된다. 언제든 타이틀 화면에서 「BEFORE STORY」를 선택하면, 메리스켈터 시리즈 선택화면으로 이동하여 스토리나 보너스를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연애 문자 어드벤처 게임 「연옥탑 메리스켈터」가 게임 내 특전으로 수록되며,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연옥탑 메리스켈터 True end」가 게임 발매 후 기간 한정으로 무료 배포 예정이다. 스토리는 「연옥탑 메리스켈터」에서 이어지며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 등장 캐릭터 전원 풀 보이스를 지원하며 각 캐릭터마다 전용 이벤트 CG도 존재한다. 본편과는 다른 새로운 전개가 가능한 불가사의한 번외편을 즐길 수 있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 PS4 또는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예약 구매하면 한국 및 아시아 독점 특전인 액정 클리너를 손에 넣을 수 있다. PS4는 샬롯, 닌텐도 스위치는 메리의 이미지로 제공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특제 한정판에는 호화로운 3장의 OST를 비롯하여 B5 사이즈 설정 자료집, 아크릴 스탠드, 투명 캐릭터 카드 3장이 포함된다.

■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한정판

-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한국어판 게임 소프트웨어
- 한정판 특제 아웃 박스
- 컬러 설정 자료집 (B5 사이즈, 약 120페이지 분량/일본어)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 3장/일본어)
- 투명 캐릭터 카드 (B6 사이즈, 3장)
- 아크릴 스탠드 (높이 약 15cm)
- 예약 특전 액정 클리너 (PS4: 샬롯, 닌텐도 스위치: 메리)

■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일반판

-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한국어판 게임 소프트웨어
- 예약 특전 액정 클리너 (PS4: 샬롯, 닌텐도 스위치: 메리)

‘신옥탑 메리스켈터 Finale’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