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틀라스가 자랑하는 진 여신전생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진 여신전생5를 NS로 11월 11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1992년에 등장한 '진 여신전생'은 어두운 세계관과 지금까지 없었던 혼란한 시나리오, 악마와 신들을 동료로 만들어 싸우는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은 시리즈로, '페르소나' 시리즈와 '데빌 서머너' 시리즈도 여기서 파생된 인기 타이틀이다.


●STORY

여 신이 되어라――.

주인공은 도쿄 도내에 살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생. 전료제(전원 기숙사 체제) 죠인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친구들과 함께 하교길인 시나가와역을 지나려고 했지만, 근처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 역은 지나갈 수가 없게 되었다. 주인공은 다른 곳으로 가버린 친구를 찾아 부근 터널로 간다. 그곳에서 일어난 붕괴 사고. 사고에 휘말린 주인공은 의식을 잃게 된다.

눈을 떠보니 그곳은 황폐하여 사막화 된 도쿄였다. 그리고 주인공은 이형의 존재, [악마]에게 습격당한다. 도망치는 주인공 앞에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남자. 「소년 죽고 싶지 않으면 손을 잡아라」
그 손을 잡은 순간, 두 사람은 눈부신 빛에 싸여 융합한다. 금기의 존재 [나호비노] 로 변모했던 것이다. 나호비노의 힘을 사용하여 악마를 격파한 주인공은 [다아트]라고 불리는 사막화 된 도쿄를 떠돈다. 다아트에는 거대한 용과 흉악한 마왕 등 신화의 세계에 존재하는 신과 악마들이 발호하고, 서로의 존속을 건 치열한 싸움을 펼치고 있었다.

도대체 도쿄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이 모습, 나호비노란 대체? 진실을 추구하며, 주인공은 세계의 미래를 건 신과 악마들과의 싸움에 몸을 던진다.





●CHARACTER

주인공

도쿄 도내에 사는 고등학교 3학년의 소년. 하교 중 터널 붕괴 사고를 당한다. 사막화된 세계 [다아트]에 흘러들게 된다. 취미는 독서.

아오가미 CV. Toshiyuki Morikawa

다아트에서 악마에게 습격당하는 주인공 앞에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남자. 주인공과 손을 잡으면 금기의 존재 [나호비노]로 변모한다.

나호비노

주인공과 아오가미가 융합하여 태어난 금기의 존재. 악마에게 대항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힘을 사용할 수 있다. 의사결정은 주인공이 하며, 아오가미는 목소리로만 주인공을 이끈다.


● 다아트 (Da'at)

일면이 사막으로 펼쳐진 수수께끼의 세계 [다아트]에는 산과 같이 거대한 마인과 하늘을 나는 거대한 괴조 등, 다양한 신과 악마가 점재하고 있다. 우호적인 악마도 있는가 하면, 주인공을 적대하는 흉악한 악마도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박력으로 달려드는 악마들을 쓰러뜨리며 다아트를 탐색하자.



●DEVIL

다아트를 탐색하는 주인공은 약 200종 이상의 악마와 대치하게 된다. 시리즈 팬들에게 친숙한 악마는 물론 본 타이틀의 캐릭터 디자이너 도이 마사유키 씨에 의해 새롭게 그려진 악마도 여럿 등장한다.

[환마]아마노자코 CV. Naomi Ozora

밝고 호기심 왕성한 악마. 다아트를 방황하는 주인공 앞에 나타나 어떤 목적을 가지고 주인공과 함께 행동한다.

[요귀] 다이몬

[천사] 엔젤

[환마] 핀・막 쿨

[마왕] 몰록

[귀녀] 머메이드

[요정] 잭 프로스트

[마왕] 아리오크


●SYSTEM

강력한 악마가 습격해오는 미개의 땅 다아트. 주인공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길을 개척해 나간다. 나호비노의 힘을 성장시키고, 때로는 악마의 힘을 이용하는 등, 다양한 수단을 구사하여 진행하자. 종막은 여러 갈래로 분기된다. 과연 당신이 선택한 미래는――.

・전투 - 시리즈 팬들에게 친숙한 배틀 프레스 턴 배틀!

・교섭 - 교섭으로 다양한 악마를 동료 악마로 만들자!

・합체 - 사교의 세계의 주인 소피아를 찾아가, 최강의 악마를 만들어내자.

・성장 - 본 타이틀 특유의 성장 요소도 있다.

・선택 - 멀티 앤딩도 물론 탑재.


●Limited Edition

「초회 한정판 정보」 공개! 아시아 지역에서도 초회 한정판 「금단의 나호비노」 BOX 발매 결정!

『진・여신전생5』를 장식하는 악마와 음악을 가득 수록하고 게임 내에서 「금단의 존재」인 주인공 나호비노의 모습을 본뜬 아이템이 동봉된 본 타이틀의 매력을 응축한 초회 한정판.

①진・여신전생5 게임 소프트웨어

②시리즈 명곡 메들리 현악 사중주 어레인지+진・여신전생5 선행 미니 사운드트랙(CD 2장 세트 총 35곡) 진・여신전생1~진・여신전생4 FINAL 까지의 시리즈 인기곡을 엄선하여 격식 높은 종교적인 분위기를 가진 현악 사중주로 어레인지. 또한, 진・여신전생5의 선행 미니 사운드트랙이 세트로 된, 시리즈 전체의 지혜를 담은 『음악 진감』.

③악마 진감 [A5 변형 DVD 톨 케이스 사이즈, 116P] 신규 악마를 포함한, 진・여신전생5에 등장하는 200체 이상의 악마 리터치 이미지와 악마의 해설을 수록한 고급스런 하드 커버의 서적.

④나호비노 티셔츠 - 주인공의 흰색, 아오가미의 파란색의 2색 라인이 조합된, 주인공의 나호비노 형태를 이미지하여 디자인한 티셔츠.

⑤특제 케이스 - 게임 내에 등장하는 『지혜의 나무』를 토대로 등장 캐릭터의 눈동자를 장식한 특제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