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락 업데이트 및 시즌 서버 오픈 기념 '아키 Next Level'을 포함하여 명예 점수 3배 버닝, 징조의 틈 특별임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8월 5일 점검 전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아키 Next Levl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60분마다 보석 성장의 주문서가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지급되며, 1일 최대 24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보석 성장의 주문서는 루루의 상점-메인-이벤트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성장의 보석:1단계'를 강화하는 데 쓰이며, 단계에 따라 신기루 섬 특별한 각성 보상 교환대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강화는 총 12단계까지 가능하며, 단계마다 필요로 하는 재료와 성공 확률이 동일하다는 게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강화 시도를 위해서는 보석 성장의 주문서 1장과 노동력 10이 소모되며, 성공 확률은 최초 10%에서 시작하여 실패 시마다 5%씩 성공률이 누적 상승한다.

특히 아키라이프 회원의 경우 특별한 성장의 보석: 1단계를 무료로 하나 더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다음과 같다.




다음으로 6월 24일 오픈한 시즌 서버 '환락'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꼭 체크해 봐야 할 이벤트다.

우선 7월 29일(목) 점검 전까지 PVP 명예 점수와 퀘스트 완료 명예 점수의 획득량이 3배 늘어나며, 하리하라 대륙은 로카의 장기말들/초원의 띠/하리하랄라야의 폐허, 누이아 대륙은 황금 평원/지옥 늪지대/긴 모래톱이 평화 상태로 조정된다.

또한 7월 8일(목) 자정까지 징조의 틈:3단계를 완료한 횟수 구간에 따라 아키의 향연이 지급되는데 매일 1회만 카운트된다. 이벤트 보상은 7월 9일(금) 저녁 6시 이내에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최대 10회 참여 시 아키의 향연 6개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