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판 캐릭터 콧코로(프린세스)’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4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한정판 3성 캐릭터 ‘콧코로(프린세스)’가 등장하며, 기간 한정 3성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가 함께 등장한다. 또한,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을 2배로 높여, 무더운 여름 날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한층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콧코로(프린세스)’는 중열에서 강력한 보조 스킬을 날리는 순백의 무녀 캐릭터로, 아군의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강화하고 두 가지 전체 회복 스킬로 아군을 견고하게 수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더불어, ‘프린세스 페스’가 종료되는 4일에는 신규 3성 캐릭터 ‘리노(원더)’도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후열에서 희망의 힘으로 싸우는 신비한 나라의 구세주로, 아군의 수가 많을수록 위력이 올라가는 필살기 ‘판타스틱 유니존’으로 적을 무찌르는 것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 ‘이상한 나라의 리노 작은 앨리스와 희망의 그림책’을 추가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리노’, ‘아유미’, ‘히요리’와 길드 ‘드래곤즈 네스트’의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인 ‘아유미(원더)’와 ‘카야’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6일까지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 이벤트와 신규 한정 캐릭터 ‘콧코로(프린세스)’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