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시리즈 최신작 3D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소닉 컬러즈 얼티밋의 선주문을 7월 8일(목) 오후 12시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한정판 30주년 기념 패키지 역시 선주문을 진행한다.

소닉 더 헤지혹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다. 기념적인 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굿즈가 동봉된 한정판도 동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일본 공식 트위터에서 호평받고 있는 일러스트 시리즈 SONIC PICT를 다수 수록한 아트북 Life in Sonic&World Vol.1, 아트북을 귀로도 즐길 수 있는 컴필레이션 CD Life in Sonic&World, 소닉 30주년을 기념한 한정 코인 소닉 30주년 기념 컬렉터즈 코인이 동봉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소닉 컬러즈 얼티밋은 2010년에 발매된 3D 액션 게임이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PC(Epic Games Store) 전용으로 파워업한 작품이다. 3D, 2D가 전환되는 입체감 있는 스테이지를 다양한 기믹을 넘으며 하이 스피드로 질주할 수 있다.

본 타이틀에서는 캐릭터와 스테이지 등을 고해상도로 더욱 선명하게 리파인했으며, 오프닝 테마
Reach For The Stars를 비롯해 모든 스테이지 BGM, 보스 배틀 BGM의 리믹스 버전을 신규 수록했다. 전작의 오리지널 버전도 수록되어 있어서 소닉 컬러즈를 플레이 해본 적 있는 유저는 물론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