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공동 사업 계약을 맺은 원더홀딩스의 개발 자회사 원더피플에서 14일, 배틀로얄 PC 슈팅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한다고 전했다.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종의 슈퍼솔저 중 하나를 플레이하여, 최후의 1인 혹은 최후의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배틀로얄 PC 슈팅게임이다.

성장 정도에 따라 클래스 특화 스킬 및 궁극기가 활성화되며, 매 게임마다 달라지는 성장과 스킬 구성으로 매번 새로운 전략과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성장으로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통해 역전의 기회를 노리는 것도 가능하다.

알파 테스트 모집과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살펴보면 게임은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클래스들의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니 머신건을 사용하는 클래스부터 기술을 사용할 경우 은신을 하거나 순간적으로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등 오버워치, 에이펙스 레전드와 같은 하이퍼 FPS의 느낌을 풍긴다.

‘슈퍼피플’의 알파 테스트는 오는 8월 11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하며, 참가자 모집은 7월 14일부터 8월 6일까지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 ‘GeeGee’를 통해 진행된다.

‘슈퍼피플’ 알파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GeeGe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슈퍼피플 GeeGee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