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Acid Nerve ⊙장르: 액션 ⊙플랫폼: XBO, XSX|S, PC ⊙출시: 2021년 7월 20일


'타이탄소울'을 개발한 애시드 너브(Acid Nerve)의 신작, '데스 도어'의 최신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금일(15일)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은 약 1분 길이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고 있다. 오브젝트를 조작하여 퍼즐을 풀거나, 맵 곳곳에 존재하는 NPC와 대화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기술을 활용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가는 전투는 물론, 전작 '타이탄소울'의 맛이 담긴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데스 도어'는 사신으로 활동하는 까마귀가 주인공인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영혼을 거두는 까마귀가 되어 길을 떠난다. 플레이어는 죽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으로 도망간 적들을 추적하고 물리치는 과정에서 사신 까마귀의 역할과 '문'의 기원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게 된다.

플레이어는 근접 무기와 활, 마법 등 여러 액션으로 적들을 상대할 수 있으며, 적들 역시 지형을 파괴하는 등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사용한다. 여정 속에 성장하는 까마귀는 점차 다양한 신규 능력을 획득하게 되고, 이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싸우기 위한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만들 수도 있다.

'데스 도어'는 오는 7월 20일, Xbox Series X|S 및 Xbox ONE, 그리고 PC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