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LE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가 2012 년에 PlayStation Portable 전용 타이틀로 발매한 스토리 액션 RPG '나유타의 궤적'을 베이스로, HD 리마스터나 그래픽 표현을 강화한 PlayStation4 전용 타이틀 '나유타의 궤적: Kai'의 번체중문, 한국어 버전을 2021년 10월 21일에 발매합니다.

'나유타의 궤적: Kai'는 궤적시리즈 중에서도 액션 RPG 스타일을 축으로 한 작품으로, 2012년에 PlayStation Portable 용으로 발매되었던 '나유타의 궤적'이 PlayStation4 용 타이틀 'Kai' 시리즈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게임은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 남겨진 섬에서의 각 캐릭터 일러스트를 추가했고 이벤트 신도 전용 일러스트를 새로 준비하는 등 연출을 포함한 그래픽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PS4 에 맞춰 60fps 프레임 레이트 대응하고 오리지널 PSP 버전을 HD 화질로 업그레이드하여 그래픽 표현을 선명하게 하는 한편, BGM 및 각종 SE 도 고음질화했다. 더불어 PSP 버전의 필드 및 메뉴 화면 등의 각종 UI 를 개선했다.

해외에 출시되지 않았던 궤적 시리즈의 중요한 작품 나유타의 궤적을 한국어 자막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초회/조기 구입 특전으로 사운드트랙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