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게임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섬의 궤적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는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철혈재상》의 암살을 틈타 《귀족 연합》에 의한 제도의 점령으로 발발한 내전 속 에레보니아 제국을 배경으로 장대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에레보니아 제국을 둘로 나눈 격동의 시대 속에서 주인공 린은 내전으로 뿔뿔이 흩어진 토르즈 사관학교 《VII반》의 멤버를 찾아 떠돌게 된다.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섬의 궤적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는 해당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궤적」 시리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호평을 받았던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였고 여기에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의상, 어태치먼트, 액세서리)도 포함하고 있다.

Nintendo Switch™ 『 영웅전설 섬의 궤적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는 7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8월 5일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