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가죽의자 모음전을 통해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 가죽의자는 LB20L, LB33L, LB60L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춘 린백 대표 가죽의자 라인업이라고 전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로 나온 린백 가죽의자 3종은 홈오피스에 적격인 제품들로서 집중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의자라고 밝혔다. 특히 의자 전체에 사용된 고급PU가죽은 오염에 강하고 뛰어난 내구성으로 좋은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LB60L의 경우 베드형 리클라이닝의자로 의자를 침대처럼 눕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집이나 사무실에서 의자에서 언제든지 누워서 휴식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린백 관계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편안한 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이번 가죽모음전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린백은 사무실의자뿐만 아니라 게이밍의자, 식탁의자, 원목식탁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가성비는 물론 고객을 향한 마음까지 담은 가심비 의자임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