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프트릭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은 인기 캐릭터 IP '몰랑(Molang)'이를 모바일 게임화한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의 사전 예약을 7월 21일(화)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몰랑이의 스킨, 표정, 포즈, 헤어, 코스튬, 다양한 소품 등 총 2000여개로 이루어진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귀여운 몰랑이를 마음껏 꾸미고 수집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몰랑이'의 움직이는 동작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꾸미기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향후 출시될 판타지 힐링 게임인 '몰랑월드'와 동일한 세계관 안에서 전개되는 게임으로 몽환적이고 판타지 동화적인 그래픽 풍의 몰랑이를 미리 만나보는 재미도 미리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금일 게임의 주요 장면과 게임 설정이 담긴 공식 홍보 영상과 일러스트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사용자들에게는 실제 홍보 영상에 등장한 몰랑이의 잠옷 세트 2종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시프트릭 최경연 대표는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굿즈 등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왔던 '몰랑이' 캐릭터의 모든 모습을 집대성해서 직접 사용자들이 취향에 따라 꾸미고 수집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남녀노소 누구나 몰랑이를 쉽게 꾸미고, 커스터마이징하실 수 있는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 많은 피드백과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프트릭은 지난 7월 19일(금) 몰랑이 윤혜지 작가를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몰랑이의 꿈속 옷장' 게임을 팬들에게 최초로 시연하고 피드백을 가지는 자리를 마련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몰랑(Molang)' IP는 윤혜지 작가가 탄생시킨 11주년을 맞이한 국산 캐릭터로190개국 애니메이션으로 수출되어 넷플릭스와 EBS에서 방영 중이며, 각종 굿즈와 피규어와 장난감 등으로도 제작되어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캐릭터이다.

▶ 몰랑이의 꿈속 옷장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