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에 호라이즌 제로 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주인공 '에일로이'가 찾아온다.

미호요는 22일, 공식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서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에서 신규 한정 캐릭터 '에일로이'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개했다. 이번 공지에 언급된 '에일로이'는 SIE 산하 스튜디오인 게릴라 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메인 캐릭터다.

플레이스테이션과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단계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2.1 업데이트 이후, 2.2 버전 업데이트 점검 전(10월 13일 오전 6시 59분)까지, PS4/PS5로 '원신'에 접속한 유저에게 '이세계의 구세주 에일로이'가 지급된다. 타 플랫폼으로 접속하는 유저 혹은 이전에 에일로이를 얻지 못한 PS4/5 유저들은 2.2 버전 업데이트 이후 2.3 업데이트 전(2021년 11월 24일 오전 6시 59분)까지 접속하면 '이세계의 구세주 에일로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결정과 함께 원신 공식 SNS를 통해서 '원신' 세계에 오게 될 에일로이의 새로운 일러스트 및 설정이 공개됐다. 에일로이는 부족과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고대 기계와의 전투가 끝난 이후, 새로운 도전을 찾아서 티바트 대륙에 왔으며, '얼음' 원소와 '활'을 주무기로 다루면서 티바트 대륙을 여행자와 함께 모험할 예정이다.

한편, SIE는 이번 원신X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콜라보를 기념해서 콜라보 기념 무기 '활-포식자'를 공개했다. 포식자는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주면서 일반 공격과 강공격 피해가 10% 증가하며, 최대 2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에일로이가 장착할 시에는 공격력이 66pt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원신은 2.0 업데이트 이후 PC 및 모바일, PS4/5 계정에서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하며, 2.1 버전에서 콜라보 무기 및 에일로이 획득은 PS4/5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또한 콜라보 무기는 2.2 업데이트 전 PS4/5에 접속한 모험 등급 20레벨 이상 유저에 한해서만 지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원신 공식 카페
원신 공식 페이스북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