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대표이사 유휘동, 이하 'EA코리아')에서 피파 22(FIFA 22)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 구매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피파 22가 발매되는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IS, PC 플랫폼에 해당하며 예약 구매와 함께 인증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토트넘에서 활약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저지와 손흥민 선수의 3D 피규어와 함께, 마우스 장패드, 우산,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를 상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와 더불어 PC 버전 예약 구매 유저 한정으로 총 1,000명의 유저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피파 22를 예약 구매했다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링크 중, 각 구매한 플랫폼에 맞는 링크에 접속하여 예약 구매 스크린샷을 찍은 뒤 이벤트 참여 링크에 구매 인증샷과 상품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개인 SNS에 구매 인증 스크린샷을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7월 23일(금)부터 8월 13일(금)까지 진행되며 8월 20일(금)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피파 22는 발매 이벤트와 함께 인벤 포럼을 개설하면서 유저에게 더욱더 빠른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피파 22만의 특징이나 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피파22 예약 구매 이벤트 소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