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34% 할인하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스틸시리즈의 기술력이 집약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7(APEX 7) 구매 시 최대 18% 할인과 2만 원 상당의 국민 마우스 패드(QCK Heavy Medium)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제품은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7(APEX 7)'을 비롯하여 유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3(Arctis 3)', 게이밍 인이어 헤드셋 '터스크(Tusq)',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3(Rival 3)'와 그의 무선 제품인 '라이벌 3 와이어리스(Rival 3 WL)',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3(Aerox 3)'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이 엄선됐다.

특히,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7'은 세계 최초로 게이밍 키보드를 개발한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OLED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풀 RGB 조명, USB 패스스루 단자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손목 패드도 제공된다.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채택하여 견고함을 갖췄으며, 사용자 기호에 따라 리니어 방식의 적축 혹은 클릭형 방식의 청축 중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최초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최초의 게이밍 헤드셋 등 혁신의 역사를 만들어온 글로벌 브랜드"라며, "지난 20년간 스틸시리즈가 혁신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스틸시리즈는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문가 수준의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혁신적인 게이밍 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또한 게이머들이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게임 토너먼트와 e스포츠의 선구적인 후원사로 게이머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20주년 기념, 스틸시리즈 11번가 단독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