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여름맞이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8월부터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는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소라섬' 스테이지에서 여름 스킨을 장착한 히어로와 대전하고, 푸짐한 보상을 받는 특별한 모드가 추가 될 예정이다. 여름 이벤트에 등장할 히어로는 해적 캐롤라인과, 얼음여왕 스니드로, 이벤트 기간에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 스킨이 함께 출시된다.

지난 시즌 추가된 최상위 리그인 챌린지 리그의 도전업적이 추가되며, 업적 보상으로 덱 코스트를 증가시켜주는 '에고 반지'카드가 제공된다.

베이스의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는 '베이스 부스트'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베이스 성장을 끝내고 남은 카드조각을 이용하여 베이스를 부스트하면 더욱 강력한 베이스를 이용해 승리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

그 외에도 신규 히어로 '나르크'의 전설급 스킨인 '사형집행자 나르크' 스킨과 다양한 주사위 스킨, 이모티콘, 신규 스페셜카드 등 다양한 상품들도 출시된다.

비에스에스컴퍼니 개발팀 최진 PD는 "무더위를 잠깐이라도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이벤트모드를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받아들여, 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캐스트 : 혼돈의법칙'은 국내 개발사인 ㈜비에스에스컴퍼니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직접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다.

▶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