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동부의 잉걸불’과 신규 범죄 계약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동부의 잉걸불’은 앤즈버그에 숨겨진 루비로 다양한 추가 정보와 접근을 통해 발견한 후 고용주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월 2일까지 완수하면 추가 총집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무자비 난이도로 완료 시 마담 나자르가 판매하는 앤즈버그 캡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 가지 신규 임무로 구성된 부둣가 계약이 추가됐다. 이번 임무는 피로 얼룩진 돈 연락책을 도와 수행할 수 있다.

빠른 총잡이 클럽 1을 구입하면 현재 윌러, 로슨 & Co. 클럽의 랭크에 해당하는 모든 아이템이 잠금 해제되며, 랭크를 올리면 위처치 캐틀맨 리볼버 변형과 다른 25개 랭크의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아울러 빠른 총잡이 클럽 분할 패스 네 개를 모두 구입하면 보상으로 할로윈 패스 2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번 주 동안 캠프 재배치 비용도 면제되며 신규 상인을 위해 정육점 테이블을 금괴 5개를 할인 제공해 플레이어들의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양복점에서는 모든 표준(비직업) 복장을 40% 할인된 가격에, 총포상에서는 모든 리피터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락스타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