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PlayStation, PC (Steam 환경)에서 여름 블록버스터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고, 다중 히어로 기능의 확정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의 무료 플레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의 다중 히어로 기능은 4월 진행된 타키온 균열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모든 멀티플레이어 임무에서 한 명 이상의 동일한 슈퍼히어로와 함께 온라인으로 팀을 편성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간편한 팀 편성을 제공한다.

이번 올 액세스 기간 동안 본 작품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들은 해당하는 플랫폼의 디지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다. 올 액세스 기간이 종료된 뒤 게임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올 액세스 기간 중 진행했던 동일한 플랫폼에서의 진행도와 구매 내역을 이어받을 수 있다. 또한 추후 Xbox 콘솔 환경에서도 유사한 올 액세스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Crystal Dynamics의 스튜디오 공동대표인 Scot Amos는 “마블 어벤져스에서 함께 모이기에는 지금이 최적의 기회다. 이제 1주년을 기념할 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 동참하는 플레이어들은 8명의 히어로와 다양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 등의 요소들을 즐기실 수 있다”라고 말하며, “또한 8월에는 와칸다의 전쟁 확장팩이 출시될 예정이므로, 지금이야말로 블랙팬서로 플레이하며 나머지 어벤져스 팀원들과 함께 클로를 상대할 준비를 시작하기에 좋은 기회다”라고 밝혔다.

이번 올 액세스는 본 작품이 발매된 모든 지역에서 PlayStation4, PlayStation5, PC (Steam 환경)를 통해 제공된다. 올 액세스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재집결 캠페인,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그리고 케이트 비숍과 호크아이 작전을 비롯한 마블 어벤져스의 모든 구성요소를 이용할 수 있다.

Amos는 “저희는 Xbox One과 Xbox Series X|S 플레이어들이 올 액세스를 누리실 수 있는 적절한 시기를 찾기 위해 Xbox 파트너들과 함께 긴밀하게 작업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을 조만간 알려드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