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한 번씩은 써 봤을 것으로 생각한다

최근 마우스의 센서가 발달하면서 마우스 패드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과거 볼 마우스 시절에는 강화 유리판을 들고 피시방을 다니는 게이머들도 간혹 있었고, 내가 처음 광마우스를 사용했을 때는 센서의 성능이 낮아서 집의 책상 수준의 빛 반사로도 헤매는 마우스가 많았다. 결국 책가방에 있는 공책을 꺼내서 깔고 쓰거나, 프린터기에 남아있는 A4용지 몇 장을 들고와서 깔고 마우스를 사용하곤했다.

이후 한국에선 2010년을 기점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봤을 때 볼 마우스는 대부분 사라졌고 레이저센서, 적외선센서, 다크필드, 블루트랙 등 다양한 센서회사에서 높은 성능의 센서들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PixArt사가 현재로서 센서 회사 중 마우스 업계에서 수요가 많은 편이다.

요즘 난 순간순간 빠르게 대처 해야하는 AOS게임을 즐겨하는 편인데, 그런 내가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센서 인식과 미끄럼 방지 정도가 있다. 그래서 마우스의 센서 성능은 제껴두더라도 마우스 패드는 꼭 있어야 한다. 물론 센서나 미끄러움을 떠나서도 책상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쓰는 편이다.

최근 늙고 병든 내 마우스패드가 찢어지고 오염 되고 있는 찰나에 동료 기자가 사무실에 새 마우스패드가 들어왔다고 해서 찾아봤다. 바로 '하이퍼엑스 퓨리 S 게이밍 마우스 패드 3종'으로 멀리서 봐도 화려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 느낌이 물씬 난다. 지금부터 사진으로 만나보자.

▲ 3열 종대 헤쳐모여!

▲ 하이퍼엑스 퓨리 S 박스 앞면

▲ 후면에는 설명이 있다

▲ 옆면에는 하이퍼엑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 미디움, 라지, 엑스라지 크기별로 나뉘어져있다

▲ 우측 하단의 하이퍼엑스 로고

▲ 엑스라지 장패드, 직접보면 색감이 더 예쁘다

▲ 데스크톱 세팅을 하면 이런 느낌?

▲ 천연 고무로 되어있어 책상에서 움직임이 거의 없다

▲ 두께도 적당하고 마감도 잘 되어있다

▲ 라지 사이즈

▲ 미디움 사이즈







하이퍼엑스 퓨리 S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매끄러운 박음질로 가장자리 해짐을 방지해주고, 천연 고무로 이루어진 하단부로 장시간 사용해도 제자리를 유지하는 안정성을 제공해준다. 촘촘하게 짜여진 천 소재로 정확한 마우스 조작 및 광 마우스 트래킹에도 적합하다.

▲ 슬라이딩과 브레이킹도 적당한 편

또한 하이퍼 엑스 퓨리 시리즈 중 가장 브레이킹이 강한 편이다. 나도 브레이킹 패드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내가 쓰는 브레이킹 패드는 조금 더 뻑뻑한 느낌에 가까웠다면, 이 하이퍼엑스 퓨리 S는 약간 폭신폭신한 느낌으로 브레이킹을 걸어줘서 빠른 마우스 움직임이 필요한 FPS 게임에서도 사용하기에 문제 없다고 생각했다.

크기도 각각 미디움 360 x 300(mm), 라지 450 x 400(mm), 엑스라지 900 x 420(mm)로 원하는 크기로 고를 수 있으며, 때가 타도 티가 잘 안 나는 무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영향을 적게 받는다고 하니, 마우스 패드를 고민하고 있는 게이머에게 권하기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팔방미인 마우스 패드 ! 하이퍼엑스, 퓨리 S 게이밍 마우스 패드 3종 기사를 보시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경품을,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상품 : 하이퍼엑스 다이어리(1명) / 하이퍼엑스 휴대폰 홀더(2명) / 하이퍼엑스 헤드셋 미니어처 키링(2명) / 참가자 전원 15 베니
- 이벤트 기간 : 2021년 07월 28일(수) ~ 2021년 08월 03일(화)
- 당첨자 공지 : 2021년 08월 09일(월) 기사 본문에서 발표 예정

☆ 당첨자 ☆

-하이퍼엑스 다이어리(1명)-
혈성남자

-하이퍼엑스 휴대폰 홀더(2명)-
부산시장
이캉

-하이퍼엑스 헤드셋 미니어처 키링(2명)-
4Ever3LaciD
로이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 응모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경품 배송을 위해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이벤트 참여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될 경우 재발송 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