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캡콤과 함께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아케이드 스타디움’ 캠페인을 연다.

2021년 8월 11일까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25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비디오 게임 이전에 오락실과 8비트(bit) 가정용 게임기 등을 통해 즐겼던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을 최신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PC에서 직접 플레이하며, 과거를 추억하고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MSI 공식 홈페이지의 캠페인에 사용자 계정을 등록하고, SNS 이벤트와 제품 페이지 확인, 제품 구매 등 미션 달성률에 따라 차례대로 공개되는 약 50여 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MSI 관계자는 제품 구매 미션에 대해 전체 미션의 일부에 해당하며, 반드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미션 수행의 결과로 누적된 포인트로 우승자를 결정하며, ‘캡콤 아케이드 스타디움 한정판 게임패드’와, ‘캡콤 아케이드 스타디움’ 게임 코드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한국 참가자 한정으로 ‘MSI 옵틱스 MAG274QRF-QD’ 모니터 1대가 경품으로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제품 구매 미션 대상 제품이자, 한국에 제공되는 추가 경품인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27형 WQHD(2560*1440) 해상도, 165Hz 주사율, 1ms GtoG 응답속도의 래피드IPS 패널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다.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최초로 퀀텀닷 패널을 적용한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더욱더 선명하고 뛰어난 색 재현율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며, 4K 다운스케일링 기반의 ‘MSI 콘솔 모드’를 통해 최신 게임 콘솔에서도 화질 저하 없이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면을 90도로 회전하는 피벗 기능은 ‘1945’와 같은 탄막(탄의 장막) 슈팅 게임이나, ‘퍼즐 보글보글’과 같이 세로로 긴 화면 비율에 최적화된 게임들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 밖에도, MSI는 ‘MSI 옵틱스 MAG274QRF-QD’ 구매 후 사용기 작성 시 5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임을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