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추구하는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를 위해 ‘끝판왕 메인보드’ MSI Z590 갓라이크와 코어리퀴드 K360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중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수)부터 8월 20일(금)까지이다.

본 패키지 상품은 MSI MEG Z590 갓라이크, MSI MPG 코어리퀴드 K360 2개 제품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Z590 갓라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해당 최고급 수냉쿨러까지 할인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MSI MEG Z590 갓라이크는 국내 1등 점유율을 자랑하는 메인보드 제조사 MSI의 플래그십 제품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과 MSI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전원부는 총 21페이즈로 구성되었으며, 8레이어의 서버 등급 PCB를 사용해 높은 온도에서도 안정적인 신호 전송력을 확보했다.

또한 MSI 코어리퀴드 K 시리즈는 아세텍(ASETEK)사의 최신 7세대 펌프와 함께 MSI의 기술을 적용한 톡스 4.0 팬을 탑재해 최고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블록헤드에 탑재된 60mm 톡스 3.0 팬을 통해 전원부와 M.2 SSD에도 냉각 성능을 제공해 CPU를 포함한 전체적인 시스템의 안정성도 향상되었으며, 2.4인치 LCD를 통한 하드웨어 모니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어리퀴드 R 시리즈는 라디에이터에 펌프를 장착한 MSI만의 독자적인 설계를 통해 우수한 쿨링 성능과 정숙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메인보드와 수냉쿨러에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