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는 오는 9월 25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홈캉스족을 위한 최적의 PC'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양컴, 한성컴퓨터, 마켓인벤, 에누리, 이엑스코리아,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아싸컴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i3, i5 프로세서 정품 CPU 및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10세대 인텔 코어 i3, i5 프로세서 및 탑재 PC다. 10세대 인텔 코어 i3, i5 프로세서는 디자인 작업용, 2D 사진 편집 및 일러스트 스트리밍에도 제격이다. 장기화되고 있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강의용으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주식은 물론 캐주얼 게임까지 가능하다.

해당 CPU 및 탑재 PC 구매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프로세서를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끊김 없는 작업속도와 탁월한 성능으로 재택근무를 하는 유저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리얼시피유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의 문제도 원격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