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돌핀커넥트


엔돌핀커넥트(대표 조용래)는 '방구석 인디 게임쇼(BIGS: Banggusuk Indie Game Show)2021(이하 비익스 2021)'에 ‘스카이 하이(Sky Hi)’를 출품한다고 2일 밝혔다.

비익스 2021은 8월 2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인디 게임사들의 홍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네오위즈와 경기콘텐츠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인벤, 메가존클라우드, 트위치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스카이 하이(Sky Hi)’는 민들레 홀씨를 멀리 날려보내는 간단한 조작의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방송 작가 출신의 이장미 씨가 기획을, 다수의 하이퍼캐주얼 게임을 개발한 정일현 씨가 개발을 맡았다.

‘스카이 하이(Sky Hi)’의 두 개발자는 “스카이 하이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따뜻한 울림을 줄 힐링 게임”이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비익스 2021에서 스카이 하이로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고 말했다.

엔돌핀커넥트 조용래 대표는 “스카이 하이는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에스프레소’와 더불어 엔돌핀커넥트의 주요 사업 분야인 하이퍼캐주얼 게임의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엔돌핀커넥트의 스카이 하이(Sky Hi)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