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인 린백에서 오는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일주일간 오늘의 집과 함께 리빙트렌드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집은 인테리어 쇼핑몰이며,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인 LB51KT 제품이 5% 쿠폰 적립이 포함된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LB51KT 게이밍 의자는 헬로키티의 시그니처 색깔인 분홍색으로 디자인된 게이밍 의자로서 여성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앉아있는 시간이 긴 게이머들에게 편안함과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급 PU가죽과 편안한 쿠션 감을 가진 좌판으로 구성되었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특히 의자에서 가장 중요한 틸팅의 경우 멀티 럭킹 기능과 틸팅 강도 조절 기능을 적용하여 등받이 고정을 풀어도 편안하게 기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의자 높낮이, 포켓 스프링 방석, 그리고 좌판 깊이 조절 등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린백의 인기 게이밍 모델이다.

린백은 사무실 의자뿐만 아니라 게이밍 의자, 식탁 의자, 원목 식탁세트 등 다양한 제품군의 의자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가성비는 물론 고객을 향한 마음까지 담은 가심비 의자임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의자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